캐시워크란 걷기만 해도 돈 버는 만보기 앱테크 리워드앱입니다. 10,000보를 걸으면 하루 최대 100캐시를 얻을 수 있으며, 캐시워크 추천인코드를 입력하여 가입하면 추가로 1,000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캐시워크 추천인코드를 안내하고 앱 장점에 대해 설명하려고 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캐시워크 시리즈>
▶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2편
▶ 캐시워크 캐시톡 3편
▶ 캐시워크 동네산책 모두의챌린지 4편
캐시워크 추천인코드 등록하기
추천인코드 KRJB6PT 등록하기
모바일에서 구글플레이에서 검색 또는 안드로이드용 링크 클릭, 앱스토어에서 검색 또는 아이폰용 링크 클릭하여 캐시워크 앱을 다운로드하고 가입하면서 위에 적힌 캐시워크 추천인코드(KRJB6PT)를 적습니다. 캐시워크 친구코드를 적어 가입하면 신규 가입자에게 주는 캐시 이외에도 1,000캐시를 추가적으로 더 적립하며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캐시워크 캐시 얻기
100걸음씩 걷다 보면 화면 가운데 보물상자가 생기고, 100보 당 1캐시씩 자정 전까지 걸어서 얻은 캐시만큼 보물상자를 클릭해서 캐시를 얻어야 합니다. 사람은 직립보행의 동물로서 안 걸을 수 없고 걸음만으로 하루에 몇 캐시씩이라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말처럼 캐시를 매일 꾸준히 얻을 수 있는 것이 키포인트입니다.
이렇게 매일 열심히 얻은 캐시는 각종 모바일 쿠폰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쿠폰 카테고리는 캐시딜 상품권, 카페/베이커리, 외식, 편의점, 문화생활로 나뉘어져 있고 원하는 브랜드나 상품을 골라 가지고 있는 캐시와 교환할 수 있습니다.
캐시워크 출석체크 보상 받기
캐시워크에는 1,000보, 2,000보, 3,000보에 해당하는 출석체크 보상 제도가 있습니다. 1천 보를 달성하면 <1천 보 출첵> 버튼이 활성화되고 클릭하면 광고가 나타나게 됩니다. 광고가 끝나면 캐시를 랜덤으로 추첨하여 보상해 줍니다. 3천 보를 걸으면 하루에 3번 캐시 랜덤 추첨이 가능하고 그렇게 출석체크 완료가 가능합니다.
캐시워크 장점
캐시워크는 재테크와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리워드앱으로 2018년 12월에 출시되어 현재까지 천만 명 이상의 유저가 다운로드하였습니다. 캐시워크의 장점은 걷기만 해도 캐시가 적립되어 걸으면 걸을수록 캐시를 적립한다는 것이 컨셉입니다.
캐시워크 추천인코드를 적고 가입하여 1,000캐시를 얻어서 시작하여 10,000보에 100캐시를 얻을 수 있는 일반적인 걷기 활동 외에도 캐시워크 앱 안에 돈버는퀴즈 풀기와 라이브 방송 보기, 모바일 상품권 뽑기, 캐시톡 행운캐시 보내기, 자신의 추천인코드로 친구 초대하기, 행운캐시룰렛 돌리기 등 추가적인 다양한 활동으로 캐시 적립이 가능합니다. 이런 활동을 통해서 모은 캐시를 가지고 다양한 상품 구매도 가능합니다.
만보기 대안책
비가 오거나 바빠서 만 보를 못 걸은 날을 위해 만보기 기계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1시간 정도만 두면 만 보가 금방 채워져서 캐시를 놓치는 날이 없을 것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같이 해볼 수 있는 다른 앱테크 글>
▶ 캐시카우 오늘뭐샀니
▶ 발로소득
▶ 엠브레인 패널파워
▶ 신한은행 신한 슈퍼SOL
▶ 손목닥터9988
▶ 오늘의집 오늘의가든
▶ 야핏무브
Good day! I know this is kinda off topic but I was wondering if you knew
where I could get a captcha plugin for my comment form?
I’m using the same blog platform as yours and I’m having problems finding one?
Thanks a lot!
Hi, there!
I’m so sorry that I don’t know about the plugin you were talking about.
I’ve never installed a plugin related to the comment form.
I don’t even recognize the comment form could be shown as being different as it’s a basic form that was installed at the begin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