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축구 팬들이 이번 토트넘과 바이에른 뮌헨 경기 티켓팅에 도전하고 있지만, 실패한 사람들을 위해 토트넘 뮌헨 취소표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토트넘 뮌헨 취소표 구매하기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예매가 가능하며, 계정당 최대 4매까지 예매가 가능합니다. 취소표는 시간차를 두고 예매가 가능하고, 도전할 경우 새벽 시간에 토트넘 뮌헨 취소표가 많이 나온다는 점을 참고하여 새벽 시간을 노리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까지 온라인에서 확인된 취소표 오픈 시간은 지난 6월 30일 11시 30분~45분과 13시 30분~45분 두 차례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예매 시작 후 1~2주 동안은 꾸준히 쿠팡플레이 앱에 접속하여 취켓팅을 시도하는 것이 효과적일 것으로 보입니다.
취소표는 새벽 시간에도 무작위로 열리기 때문에 꾸준히 그리고 자주 확인하는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티켓팅 성공 팁
- 사전 준비: 알람을 맞추고, 미리 앱에 접속하여 개인정보 동의 및 이름 확인을 완료합니다.
- 빠른 클릭: 예매 시작 시간에 맞춰 빠르게 클릭하여 대기 순번을 확보합니다.
- 취소표 노리기: 취소표가 무작위 시간에 오픈되므로, 새벽 시간에 자주 확인합니다.
토트넘 vs 뮌헨 경기는 손흥민과 김민재 선수의 경기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 쿠팡플레이 앱 이용: PC 매크로 프로그램을 통한 부정구매를 막기 위해, 티켓은 오로지 쿠팡플레이 앱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미리 쿠팡플레이 앱을 다운로드 받아놓아야 합니다.
- 쿠팡 와우회원 전용: 티켓 구매는 쿠팡 와우회원에 한정되며, 경기별로 최대 1회, 1회당 최대 4매까지 예매할 수 있습니다.
- 예매 시작 시간: 예매는 경기 시작 20시 전에 시작되며, 서버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미리 대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 재판매 및 양도 금지: 예매 후 취소표는 시간차를 두고 오픈되며, 재판매와 양도를 금지합니다.
티켓 예매 상황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된 예매는 엄청난 대기 인원으로 인해 서버 오류가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는 일시적인 과부하였으며 곧 정상화되었습니다.
대기 인원이 8만 명을 넘어가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하며 많은 팬들이 예매를 포기하는 상황도 벌어졌습니다. 하지만 끝까지 기다려 예매에 성공한 팬들도 있습니다.
경기 일정 및 좌석 배치
경기 일정
토트넘 vs 팀 K리그 경기: 7월 31일(수)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
토트넘 vs 바이에른 뮌헨 경기: 8월 3일(토)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
좌석 배치
좌석은 S-D, S-C / N-C, N-D 등 골대 뒤쪽이 인기가 많습니다. 좌석은 전반전과 후반전 동안 자리 교체가 있으므로, 어느 자리든 괜찮습니다.
주요 선수
- 토트넘 홋스퍼 FC: 손흥민, 해리 케인, 히샬리송 등
- 바이에른 뮌헨: 김민재, 더리흐트, 뮐러 등
티켓 가격
- 프리미엄 A석: 50만 원
- 프리미엄 B석: 45만 원
- 프리미엄 C석: 40만 원
- 3등석 B: 4만 원
<취소표 어떻게 구해?>
▶ 인터파크 취소표 싸이 흠뻑쇼 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