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카우 오늘뭐샀니란 종이 영수증이나 스마트 영수증을 업로드하여 포인트를 얻는 앱테크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오늘뭐샀니 추천인코드를 등록하면 추가적으로 3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오늘뭐샀니 친구코드와 포인트 얻기 및 사용방법에 대해 설명하려고 합니다.
오늘뭐샀니 추천인코드 등록하기
추천인코드 shy19890@gmail.com 가입하기
안드로이드용은 구글플레이에서 오늘뭐샀니 검색하거나 앱스토어에서 검색하거나 아이폰용 링크를 눌러 오늘뭐샀니 앱을 설치합니다. 휴대폰 본인 인증을 하고 가입하면서 오늘뭐샀니 추천인코드에 shy19890@gmail.com를 적습니다. 오늘뭐샀니 추천인코드를 기입하면 300포인트를 적립해 줍니다.
오늘뭐샀니 포인트 얻기
오프라인이나 온라인 물건을 사고 난 후 발행된 영수증 한 장 또는 영수증 사진 한 컷으로 오늘뭐샀니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오늘뭐샀니 앱을 실행 후 상품 탭에서 영수증이 발행된 매장과 적립되는 상품을 고릅니다. 구매한 날짜를 누르고 온라인으로 구매한 전자영수증인지 오프라인으로 구매한 종이영수증인지 선택합니다.
영수증을 등록할 때 카메라 화면이 켜지면 영수증이 구겨지거나 가려지지 않게 전체 영수증이 다 나오게 촬영합니다. 그리고 상품 목록에서 구매한 상품을 클릭하고 상품 바코드를 스캔해 줍니다. 바코드가 인증이 되면 한 바코드 당 10p가 적립되고 하루에 한 매장이나 브랜드의 상품을 총 10번, 최대 100p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자주 이용하는 매장은 별표를 눌러 즐겨찾기를 해둘 수 있어서 상단의 즐겨찾는 매장에서 쉽고 빠르게 영수증 인증이 가능합니다. 오늘뭐샀니는 사용자들이 등록한 영수증 데이터를 추출 및 분석하여 카테고리별 구매 랭킹이 높은 인기 상품 리스트를 제공합니다. 회원들은 구매 랭킹을 보며 최신 트렌드를 알 수 있고, 현명하게 소비할 수 있습니다.
오늘뭐샀니 포인트 사용하기
캐시아웃
오늘뭐샀니는 5,000포인트부터 캐시아웃이 가능합니다. 본인 명의 통장으로 지급이 되며, 이체 수수료는 건 당 500포인트입니다. 단, 기업은행은 수수료 면제입니다. 지급 시기는 신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5일 이후이며, 약 3주 정도로 볼 수 있습니다.
기부하기
사용자가 모은 포인트는 캐시아웃 외에 기부하기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1,000 포인트 이상부터 신청이 가능하고, 오늘뭐샀니와 제휴된 구호 단체 세이브더칠드런과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하여 포인트를 의미 있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홀트아동복지회는 원하는 캠페인을 골라서 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오늘뭐샀니 리뷰 스위버
오늘뭐샀니에서 최근 리뷰 플랫폼인 SWEIVER(스위버)를 오픈했습니다. 지금까지 영수증을 등록만 했다면, 이제는 구매한 상품에 대한 리뷰까지 남길 수 있게 서비스가 확장되었습니다. 만족, 보통, 불만으로 단계를 세 가지로 나누어서 사진과 함께 자신만의 리뷰를 남길 수 있고, 타 사용자의 리뷰에 공감하기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제품에 대한 다른 구매자들의 의견도 알 수 있고, 자신의 의견도 리뷰로 남길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같이 해볼 수 있는 다른 앱테크 글>
▶ 돈 버는 만보기 캐시워크
▶ 발로소득
▶ 엠브레인 패널파워
▶ 신한은행 신한 슈퍼SOL
▶ 손목닥터9988
▶ 오늘의집 오늘의가든
▶ 야핏무브